삼육식품은 인류와 자연의 공존을 위한, 정직한 건강식품을 전하겠습니다.
삼육식품의 C.I 는 ‘식물성 원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은 정직 한 식품’으로 ‘덕이 충만한 품성, 올바른 지식, 건강한 체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통해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고 사랑을 실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삼육식품의 결연한 의지를 시각화 하였습니다.
삼육두유의 B.I는 두유의 원재료인 콩과 콩깍지의 형태를 단순화하고, 심벌마크에 노랑과 녹색의 컬러를 적용하여 제품의 신선함을 표현하였습니다. 심벌마크와 조화를 이루는 강렬한 빨간색의 워드마크는 삼육두유에 대한 모두의 변함없는 열정과 정성을 의미합니다.
'삼육케어'는 환자들의 영양불균형을 해소하고 균형 잡힌 영양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두유 중심의 특수용도식 브랜드입니다.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원재료 개발, 생산, 품질관리 등 전 과정에 더욱 엄격하고 까다로운 원칙을 적용합니다.
‘삼육 그린플래닛’은 개인 스스로의 건강은 물론, 지구의 미래와 생명 존중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식물성 음료를 선택하는 고객들의 강한 실천 의지를 적극적으로 표현합니다.
‘삼육그린품’은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의 새로운 브랜드로, 식품의 ‘食’을 ‘植’으로, ‘植’을 다시 ‘Green’으로 재해석하여 브랜딩한 네이밍입니다. 워드마크의 그린 컬러와 심벌마크는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맛있는 친환경 식품으로 인류의 행복과 지구 환경 보호에 기여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