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삼육식품

CEO 인사말

삼육식품은 인류와 자연의 공존을 위한, 정직한 건강식품을 전하겠습니다.

삼육식품은 오늘도 변함없는 소망과
믿음으로 약속된 내일을 준비합니다.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1984년에 ‘삼육두유’를 출시한 이래,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정직하고 맛있는 식품을 전하며,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오늘날의 삼육식품은 많은 선배들의 굳건한 믿음과 소망, 그리고 묵묵한 헌신의 결과라는 것을 저희 임직원 모두는 잘 알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려 삼육식품을 위해 애써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미래 시장은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 진화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 경제가 실물경제와 함께 또 하나의 중 심축을 이루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점점 빠르게 재편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과정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 경쟁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기업에 대한 고객의 기대 수준은 점점 높아질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만족’의 수준을 넘어, ‘고객감동’을 바탕으로 한 ‘고객가치 혁신’의 실현을 완성하기 위한 새로운 준비가 필요합니다.

두유업계 최초로 ISO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이후, HACCP 인증, FDA 수출제품 등록, HALAL 인증,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K-OHSMS 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FSSC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 의 품질 관리시스템을 정착시켜온 삼육식품은 업무 전 영역의 프로세스를 정교화하고 전문화함으로써 더욱 환경친화적이고 미래지향 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임직원 모두는 ‘건강식품기업’이라는 신념과 사명을 가지고, 공정하고 정직하게 화합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변화의 파도를 기회 삼아 더 큰 미래와 목표를 향해 도전하며 전진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까지와 같은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삼육식품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