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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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육식품

1982년, 식품사업을 시작한 삼육식품은 두유 전문 제조회사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습니다.

1984년 업계 최초로 도입한 '파우치 삼육두유'를 통해, 두유하면 떠오르는 '삼육두유' 브랜드와 '콩깍지' 심벌을 고객의 인식에 확실하게 각인시키며 브랜드 마케팅의 초석 을 다졌고, 2000년대 웰빙 트렌드가 상당 기간 계속될 것을 예측하여 출시한 '검은참깨두유, 검은콩 두유, 검은콩 칼슘두유'는 대한민국에 블랙푸드의 돌풍을 일으키며 '삼육두유'를 국내 두유업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켰습니다.

삼육식품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시장 변화와 수요예측을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건강 간편식품'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제품의 종류를 다양화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의 현지화 전략과 함께 수출 다변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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