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삼육두유 순수' 신제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25-06-20 09:14 조회15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삼육식품, '삼육두유 순수' 신제품 출시
삼육식품 (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은 지난 4월 14일 천안사업장에서 2025년 첫 신제품인 '삼육두유 순수' 출시를 기념하는 감사 예배를 드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삼육두유 순수'는 신선한 콩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무첨가 두유로, 자연이 선사하는 순수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액두유 함량을 99.9%까지 높여 콩의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날 감사 예배에는 삼육식품 임직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신제품 출시를 축하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예배 순서에는 신제품 개발 과정과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과 더불어, 참석자들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졌다.
전광진 사장은 격려사에서 "'삼육두유 순수'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우리가 발 빠르게 무첨가 두유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자연의 가장 순수한 맛으로 고객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코스트코에서도 충분히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말씀을 전한이기호 목사는 "오늘 이 자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하나님의 도움을 간절히 구하는 귀한 시간"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구약성경 여호수아서 5장 14절에서 15절 말씀을 인용하여 "여호수아가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철저히 따랐던 것처럼, 우리 또한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지도하심을 철저히 따르는 삼육식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 "'삼육두유 순수'를 통해 우리가 하나님의 뜻 안에서 순수한 맛으로 시장을 개척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삼육두유 순수'는 전국 코스트코에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