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삼육두유 검은약콩칼슘, 삼육두유 오트플러스’ 출시 > 뉴스룸

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함께 공존할 수 있는 건강한 채식을 연구합니다.

삼육식품, ‘삼육두유 검은약콩칼슘, 삼육두유 오트플러스’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5-24 09:29 조회84회 댓글0건

본문

675bb25a6dc15c60a00e24e7b392c1c7_1653352125_3908.jpg 

삼육식품(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은 4월 28일, 신제품 ‘삼육두유 검은약콩칼슘’과 ‘삼육두유 오트플러스’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삼육두유 검은약콩칼슘’은 대두고형분 7%이상을 함유한 원액두유 90%에 검은약콩과 칼슘, 비타민 4종을 더해 영양 설계되었다. 


이날 함께 출시된 ‘삼육두유 오트플러스’는 삼육식품과 농촌진흥청이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국산 대양귀리와 고칼슘이 함유되었는데, 국산 대양귀리에는 치매 예방에 효과가 있는 ‘아베난쓰라마이드’ 가 다른 품종의 귀리 대비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삼육식품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 확산으로 개인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요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물성 식재료를 중심으로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음료에 대한 현대인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전광진 사장은 ‘삼육두유 검은약콩칼슘’과 ‘삼육두유 오트플러스’는 창립4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되는 제품임과 동시에 봉화사업장 생산 제품으로서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음을 강조하였다. 더불어 총판협회 및 여러 부서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반영하며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R&D센터와 개발자의 노력을 치하하고, 제품의 성공적인 판매를 위해 뛰어난 맛과 품질이 각 유통회사의 담당자들은 물론, 소비자에게까지 효과적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영업 담당자들도 더욱 힘써주기를 각별히 당부하였다.     


정보용 목사는 ‘솔로몬이 꿈에서 하나님께 듣는 마음을 주사 백성을 재판할 때 선악을 구별하는 지혜를 주시기를 구하자, 하나님이 기뻐하시며 지혜와 총명은 물론 솔로몬이 구하지 않았던 장수, 부귀와 영광도 함께 주셨던 하나님의 약속을 상기시키며, 우리가 하나님께 구해야 하는 것은 건강한 제품 출시를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기를 바라는 우리의 진심과 헌신이며, 그 진심과 헌신에 대해 하나님은 기뻐하시고 우리가 구하지 않은 다른 은혜도 함께 주실 것임을 전하며 축복 기도로 출시예배를 마쳤다. 


삼육식품 관계자는 상반기 중 ‘삼육두유 검은약콩칼슘’과 ‘삼육두유 오트플러스’에 이어 세대별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를 반영한 새로운 컨셉의 다양한 신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문의: 삼육식품 마케팅부 Tel. 041-580-0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