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두유부분 6년 연속 1위 > 뉴스룸

본문 바로가기
삼육식품

뉴스룸

함께 공존할 수 있는 건강한 채식을 연구합니다.

삼육식품,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두유부분 6년 연속 1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24-07-25 09:37 조회376회 댓글0건

본문

삼육식품,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두유부분 6년 연속 1

고객이 선택하고 세계가 인정한 우수한 제품력, 삼육두유

ac3bbb84a051b39c2539d7fe074ca687_1721867817_7331.jpg 

삼육식품 (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은 지난 628(),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한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두유부분에서 6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삼육식품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자연의 선물 을 원료로 1984년에 두유 업계 최초로 파우치 삼육두유를 출시하였으며, 40여년간 파우치 두유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2000년대 초 검은참깨두유’, ‘검은콩두유’, ‘검은콩칼슘두유를 출시하여 국내 두유 시장에 블랙두유의 열풍을 일으켰으며, 웰빙 트랜드를 반영한 검은콩 호두와 아몬드’, ‘프로틴 식이섬유’, ‘삼육케어 당캐치등 다양한 두유 제품 출시를 통해 건강에 좋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육식품은 두유업계 최초로 ISO22000을 획득하였으며, ISO450001인증, FSSC22000인증, HACCP인증을 획득하여 높은 품질관리 기준을 통해 안전하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삼육식품 정성진 상무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두유부분에서 6년 연속 1위 수상은 삼육두유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건강하고 행보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라고 밝혔다.


ac3bbb84a051b39c2539d7fe074ca687_1721867855_155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