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식품, 임직원이 함께한 2025년 ‘추계 직원 신앙부흥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25-10-27 11:24 조회19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삼육식품, 임직원이 함께한 2025년 ‘추계 직원 신앙부흥회’
대 주제 : ‘인생의 싸움에서 승리하라’
삼육식품(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은 천안사업장에서 ‘2025년 삼육식품 추계 직원 신앙 부흥회’ 시간을 가졌다. 10월 13일(월)부터 16일(목)까지 총 4일간 진행된 이번 부흥회는 영남합회장 이병주 목사를 초빙하여 “인생의 싸움에서 승리하라”라는 대 주제 아래 [월: 산꼭대기 싸움, 화: 광야의 싸움, 수: 자기와의 싸움, 목: 거룩한 싸움] 라는 주제로 말씀을 나눴다.
이병주 목사는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직장 생활과 개인의 삶 속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영적 도전에 대해 실제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임직원들이 믿음 안에서 승리하는 삶을 살아가도록 격려했다. 또한 삶의 고난과 도전 속에서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의 도움이 되심을 강조하며, 시편 기자와 같이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시 121:1-2)라는 고백을 통해 직원들에게 강력한 신앙적 메시지를 전달했다.
전광진 삼육식품 사장은 "이번 부흥회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신앙을 되돌아보고, 모든 직원이 하나 되어 영적으로 힘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며, "부흥회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더욱 정직하고 거룩한 기업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육식품은 앞으로도 이러한 신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임직원들의 인성과 영성을 함양하고, 기업의 설립 이념을 실현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