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아기두유, 2022년 브랜드대상 수상 > 뉴스룸

본문 바로가기

뉴스룸

함께 공존할 수 있는 건강한 채식을 연구합니다.

삼육아기두유, 2022년 브랜드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1-28 09:28 조회478회 댓글0건

본문

9f009f19c7715c383a127d918a402f17_1645769990_235.jpg

삼육식품(사장 전광진, www.sahmyook.co.kr)의 삼육아기두유가 작년에 이어 2년연속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에서 특수영양식품 성장기용 조제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삼육아기두유는 분유나 우유가 맞지 않는 유아를 위한 아기전용 순식물성 특수영양식품으로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부문별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발굴하여 시상하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한다. 

정직한 제품, 삼육두유로 오랜 세월 고객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해온 삼육식품은 최첨단 자동화 생산시스템을 구축하여 주원료 대두를 ‘정선-건조-냉각-반할-두피분리-삶기-분쇄- 원유추출(원액두유)‘하여 특수영양식품 성장기용 조제식 규격에 맞는 위생적인 원료배합공정을 거쳐 ’멸균공정 – 무균충전 –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정에 과학적인 분석과 안전방지시스템을 적용하여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UHT(멸균)설비 이후 포장까지의 공정은 일체 외부와 접촉이 불가한, 완벽한 차단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두유업계 최초로 ISO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한 이후, HACCP인증, FDA 수출제품 등록, HALAL인증,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OHSAS 18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FSSC 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인증 획득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관리시스템을 정착시켜 온 삼육식품은 최근 탄소중립과 ESG경영 실천을 위해 업무 전 영역의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고도화함으로써 더욱 환경친화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