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연속 올해의브랜드 대상 수상
  관리자   2017-10-16 00:00:00   313
  첨부된 화일이 없습니다.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삼육두유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11년연속 대상 수상

 중국부문 2년 연속, 동시 2개부문 대상 석권


 

삼육식품(사장 박신국, www.sahmyook.co.kr)의 대표 브랜드 삼육두유가 올해도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국내 는 11년 연속, 중국은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한국 소비자 브랜드 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올해 국내부문은 온라인, 모바일, 1:1 전화설문을 통해  329,498명 대상 286만여 건의 투표를 통해,  중국부문은  현지조사를 통해 후보브랜드를 확정한 후 485,232명 대상 692만여 건의 온라인, 모바일 홈페이지 투표를 통해 선정되었다.            

 

이번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의 연령이 10~ 20대의 미혼 여성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삼육두유가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에 대해 삼육식품 또한 매우 고무되어 있다.  삼육식품  박신국 사장은 “11년 연속 수상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믿음이 얼마나 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삼육두유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채식 제품의 고급화와 다양화를 통해  글로벌 순식물성 종합 식품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근 삼육두유는 코스트코 전용제품 국산검은콩 두유’, 고구마라떼처럼 부드러운 삼육두유 고구마, 호박에게 바나나’, 열대과즙두유 &트로피칼등 젊은 고객층을 위한 신제품과 견과음료 Sahmyook Meal:k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중국, 미국에 이어 검은콩 호두와 아몬드를 중심으로 베트남 수출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삼육수산 인수를 통한 조미김 사업과 운주 제2공장을 중심으로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강화 및 참기름 사업을 추진 하는 등 사업의 다각화를 통해 빠르고 적극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36 11년연속 올해의브랜드 대상 수상 관리자 2017-10-16 313
35 2017년 추석 선물세트 관리자 2017-08-31 741
34 제7회 삼육식품 사장배 배드민턴 대회 대진표 관리자 2017-06-23 829
33 제7회 삼육식품 사장배 배드민턴 대회공고 관리자 2017-06-01 980
32 2017 설 선물세트 관리자 2017-01-04 2171
31 삼육지덕체 글꼴 제작 관리자 2016-09-09 4222
30 2016 추석 선물세트 관리자 2016-08-18 2153
29 10년연속 올해의브랜드 대상 수상 관리자 2016-07-22 1720
28 원산지 표시 현황 관리자 2016-07-18 5133
27 제6회 삼육식품 사장배 배드민턴 대회 수상팀... 관리자 2016-06-20 1537

    1 2 3 4